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소스 히어로즈’ 여름테마 세 번째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1.08.06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테마 ‘썸머 파라다이스’의 세 번째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푸른 파도의 그림자 – 갈론드’와 전용 무기 ‘타이들 웨이브’를 공개했다.
 

제공=라인게임즈

앞서 선보인 ‘샤이닝 썸머 – 다나’,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에 이어 공개된 ‘푸른 파도의 그림자 – 갈론드’는 모종의 계획을 위해 휴양지에 잠입한 5성 영웅 캐릭터 ‘갈론드’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블랙 등급으로 ‘갈론드’에게 장착 시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전용 무기 ‘타이들 웨이브’는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파도의 흔들림을 형상화한 검으로 획득 시 ‘갈론드’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장착 시에는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푸른 파도의 그림자 -갈론드’와 전용 무기 ‘타이들 웨이브’은 오는 12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한다. 또한 동일 기간 동안 총 14일을 로그인하면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8월 12일까지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통해 총 77회(매일 10+1, 총 7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