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파니, LCK 서머 우승팀에 기념 반지 제공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8.18 16: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의 스폰서로 새롭게 합류한 티파니(Tiffany & Co.)가 오는 8월 28일에 열리는 2021 LCK 서머 우승팀에게 특별한 우승 기념 반지를 수여한다.
 

제공=LCK

티파니는 2021년 서머 스플릿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LCK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 우승 기념 반지를 수여할 계획이다.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한 팀에게 우승 반지를 선물하거나 팀 차원에서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반지나 기념품을 자체 제작한 적은 있지만 LCK 차원에서 스플릿 우승팀에게 별도의 우승 반지가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티파니는 이달 28일 열리는 2021 LCK 서머 우승팀에게 우승 기념 반지를 제공하고 결승전이 끝난 뒤에는 선수들의 이름 영문 이니셜을 각인해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 MVP로 선정되는 선수에게는 브레이슬릿을 수여 할 예정이다..

우승팀과 결승전 MVP에게 수여 되는 반지와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할로우웨어 공방의 유서 깊은 세공기법과 스탬핑, 솔더링 테크닉을 적용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멘즈 컬렉션, 티파니 1837™ 메이커즈 제품으로 구성됐다.

1837년 설립 이래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로 입지를 다져온 티파니는 브랜드가 지닌 수준 높은 장인정신과 세공기법으로 전 세계 주요 스포츠 경기를 위한 65개 이상의 트로피를 매년 제작하고 있다. 

한편, 정규 리그를 모두 마친 2021 LCK 서머는 오는 18일부터 플레이오프에 돌입하며 결승전은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CJ ENM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