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콘진원,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8.23 15: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8월 23일 나주혁신도시 내 8개 공공기관과 함께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

2021년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증 전달식 사진 (제공=콘진원)
2021년 빛가람 사랑의 릴레이 헌혈증 전달식 사진 (제공=콘진원)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콘진원이 올해로 2년째 추진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주혁신도시 내 공공기관이 릴레이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을 모아 공동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안정적인 혈액 확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는 기관이 늘어나 콘진원을 비롯해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전력거래소 ▲한전KDN 등 9개 공공기관의 임직원 399명이 뜻을 함께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수급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을 통해 필요한 지역으로 전해진다. 또한 참여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모금 받은 170장의 헌혈증은 23일 나주시 희망복지지원팀을 통해 전달했으며 향후 나주시 소재 종합병원 및 의료기관 내 긴급혈액이 필요한 지역민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콘진원 정경미 원장직무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혁신도시 내 공공기관이 뜻을 합쳐 캠페인을 진행해 의미가 있었다”며, “ESG 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만큼 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역사회에 함께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