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컴퍼니, 하반기 채용연계 인턴십 모집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24 12: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컴퍼니는 24일 자사의 대규모 신입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이와 관련해 넥슨 컴퍼니는 24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2021년도 하반기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 모지벵 나선다. 이번 인턴십은 넥슨코리아, 넥슨네트웍스, 넥슨지티, 넷게임즈, 니트로스튜디오 등 5개 법인이 참여했다.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사업, 엔지니어, 분석가, 게임QA, 게임서비스, 경영지원 등 전 부문이며,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기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인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넥토리얼’은 교육,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결합한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총 6개월 간 현업에서의  실무 경험, 넥슨의 문화 및 직무별 역할 등을 경험 및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 기간을 제공하는 형태다. 특히, 이번 ‘넥토리얼’은 기존 인턴십 프로그램과 달리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인턴십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서류 검토,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 1일부터 2022년 4월 말까지 약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한편, 넥슨은 오는 31일과 9월 1일 양일 간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의 나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허ᅟᅧᆻ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 ‘바람의나라: 연’의 게임 맵과 넥슨 사옥 등을 배경으로 한 가상세계를 구현, 비대면 직무상담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정창렬 인사실장은 “게임 산업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지식을 얻고, 넥슨의 새로운 혁신과 글로벌 성장에 동참할 인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