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IC 페스티벌 2021’, 컨퍼런스 연사 정보 공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02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9월 2일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2021(이하 BIC 페스티벌 2021)’ 컨퍼런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제공=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컨퍼런스는 유럽 국립게임대학원 ‘CNAM-ENJMIN school’의 루키부문에 출품한 학생들을 시작으로 원스토어, 자라나는씨앗, 엑솔라코리아, Playable Consulting, 원더포션, 에픽게임즈 코리아, 메가존클라우드, 씨에프케이, 티디지의 대표자들과 인디게임 개발자 소미가 강연을 한다.

‘세션토크’에서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비판적 수용’에 대해 유니티코리아의 김범주 본부장, 이경혁 평론가 등 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이 출연해 이야기하고 ‘인디개발자의 카피캣 논란, 다각도로 바라보기’ 주제로는 주승호 액션팟 대표와 쿠타르크 인디게임 전문 리뷰 블로거, 이병찬 법무법인 변호사, 이득우 청강대 교수가 대화를 한다.

컨퍼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BIC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IC 페스티벌 2021’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9월 9일부터 30일까지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9월 9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9월 7일까지는 3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태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인디게임 개발과 관련한 주요 이슈들을 다각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업계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여 게임 산업 전반의 최신 기술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