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리턴’, 37번째 신규 캐릭터 ‘다니엘’ 등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02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에 9월 2일, 37번째 신규 캐릭터 ‘다니엘’이 등장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매드 아티스트 ‘다니엘’은 밤이 되면 고독한 예술가가 되어 더욱 강력해지는 캐릭터이다.

‘다니엘’의 주요 스킬은 밤이 되면 시야가 덜 줄어들고, 비 전투 중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 ‘고독한 예술가’,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가위를 불러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그림자 가위’, 적에게 영감을 부여하여 시야를 감소시키고 피해량을 축적하는 ‘영감’, 앞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그림자 돌진 상태가 되는 ‘그림자 이동’, 영감에 걸려있거나 속박상태의 적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 피해를 입히는 ‘걸작’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신규 스킨 ‘아포칼립스 버니스’가 출시되었으며 ‘리플레이 시스템’이 공개 테스트로 전환돼 모든 유저들이 경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제작창 추천 탭’ 개선, ‘프로필 아이콘’ 표시, ‘일반 대전/휴면 복귀 매칭’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아울러 오는 9월 5일 오후 2시에는 ‘이터널 리턴’의 두 번째 월드인비테이셔널 대회 초청권이 부여되는 2021 ERC:K (Eternal Return Challengers: Korea) [Duo] 2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매 경기 박진감 넘치고 명장면이 쏟아지는 ‘이터널 리턴’의 e스포츠는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