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코네’, 출시 2.5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05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이하 프리코네)’의 2.5주년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 ‘하츠네(여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제공=카카오게임즈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프리코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모든 참여자는 인게임 재화 ‘3,000 쥬얼’과 룰렛 이벤트 참가를 통해, 다양한 공식 굿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 신규 캐릭터 ‘하츠네(여름)’도 공개했다. ‘하츠네(여름)’는 중열에서 전체 마법 공격을 날리는 초능력 치어걸 캐릭터로, 필살기 ‘서머 치어링☆스타’를 구사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 대미지를 주고, 단잠에 빠지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미사토 여름 응원! 꿈을 좇는 한여름의 나인’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길드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미사토(여름)’와 ‘아야네’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CM코니의 퀴즈’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각각 인게임 보상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