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지역 및 레벨 업데이트 진행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03 17: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지난 9월 1일 ‘라그나로크 제로’의 신규 지역 ‘라헬’ 및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신규 지역 ‘라헬’은 이루나펠츠 교국의 수도로 평원 위에 세워져 있는 도시이다. 라헬은 얼음 동굴, 신전 영역, 필드 사냥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히타르젠, 유노, 이즈루드에서 도보, 비공정 등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며 상위 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사냥터다.

라헬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재료 아이템인 ‘얼음 심장’과 ‘얼음 조각’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빙하의 장비와 인챈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신규 던전 ‘에다 낮에 나온 반달‘에서는 ‘신관의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고 ‘꿈의 파편’을 모아 인챈트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최고 레벨도 130에서 150으로 확장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있다. 9월 1일부터 9월 29일 점검 전까지 라헬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전원에게 스페셜 툴박스 쿠폰 3개를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얼음 심장과 얼음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 꿈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에다 낮에 나온 반달 클리어 이벤트’와 ‘신관이 목걸이 인챈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최고 레벨 확장을 기념해 획득 경험치 30%가 증가하는 ‘레벨업 버닝캠프 이벤트’, ‘여관 서비스 이벤트’, ‘보급품 투척 이벤트’, ‘스탯츄 이벤트’,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2차 전승 전직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