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데이’, 연세대학교 ‘2021 블루 런’ 비대면 행사 개최
‘런데이’, 연세대학교 ‘2021 블루 런’ 비대면 행사 개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9.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달리기, 걷기 플랫폼인 ‘런데이’에서 오는 27일 연세대학교의 ‘2021 블루 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2021 블루 런’은 오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약 2주 간 참가자 간 누적 달린 거리를 겨루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22일까지 연세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연세대학교에서 지난 2019년부터 실시한 캠퍼스 마라톤으로, 참가자 전원이 연세대학교의 시그니처 컬러인 파란색 의상을 입고 뛰는 게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으나, 올해는 ‘런데이’와의 협업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재개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코스를 연세대학교 캠퍼스 내로 한정하지 않으며, 참가자들은 챌린지 기간 동안 각자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장소에서 달리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푸른색 기념 반팔티, 스포츠 양말, 기념 메달을 제공한다.

한편, 한현진 연세대학교 총학생회 체육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 스포츠 행사들의 취소로 교내 분위기가 침체돼 있었는데, 이번 런데이와의 챌린지를 통해 학교의 분위기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며 “대면으로 모일 수는 없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연세대학교 학우들이 소속감을 가지고 좋은 추억을 얻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런데이’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열리는 블루 런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달릴 수 없는 연세대학교 학생들의 단합과 소통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달리기를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는 희망찬 시간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