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잉 라이트 2, ‘Dying 2 Know’ 에피소드 3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13 12:40
  • 수정 2021.09.13 12: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터치는 다잉 라이트 2 - 스테이 휴먼(이하 다잉 라이트 2)의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및 게임 관련 다양한 요소들을 상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웹 시리즈인 ‘Dying 2 Know’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음을 밝혔다.
 

제공=디지털터치

이번에 신규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다잉 라이트 2의 개발진들이 등장해 게임 내 핵심 요소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비화들을 언급했다. 
 

제공=디지털터치

프로그래머 카츠퍼와 게임플레이 애니메이터 매트는 ‘파쿠르’ 및 근접 전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파쿠르를 잘 이용할 경우 효율적으로 이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과 감염자 모두에게 손쉽게 위력을 과시할 수 있다는 점을 구체적인 예시 및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들과 함께 공유했다.

그리고 무기 디자인을 담당하는 마렉 디자이너와 시몬 프로듀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무기들에 대한 아이디어 착안 과정을 언급하면서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를 반영한 다양하고 독특한 무기들이 존재하며, 더욱 강력한 위력을 위해 기본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게임 디자이너 미하엘과 프로그래머 아담은 이번 게임 내에 다양한 세력들이 존재함을 언급하면서, 각 세력마다 생존에 유용한 독특한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어떤 세력을 지지하고, 어떤 선택을 내리는지에 따라 게임의 양상이 크게 바뀔 것이라고 하였다. 또한 몬스터와 달리 인간이 협동을 하기 때문에 전투를 할 때에도 협동 중인 집단 전체를 잘 관찰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제공=디지털터치

마지막으로 이번 에피소드 말미에 다잉 라이트 1이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서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발매예정인 점이 공개됐다. 본 에디션은 2021년 10월에 패키지 제품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예약판매 일정을 포함한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