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 아크엔젤2’ 양대마켓 매출 톱10 달성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9.14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출시 후 국내 앱마켓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뮤 아크엔젤2’는 9월 9일 출시 이후 주말을 거치며 양대마켓 매출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6위에 올랐으며, 구글플레이에서도 가파른 상승폭을 보이며 10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특히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신규 가입 회원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에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해 추후 매출순위가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출시 후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15개의 서버를 추가하고 지속적으로 서버 안정성을 점검 중이다.
이와 함께 대규모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으로,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게임 출시 후 7일간 3종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푸르밀, 또래오래와 게임 출시 기념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푸르밀과 또래오래 제품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쿠폰을 입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휴 제품 구매 후 쿠폰을 등록한 회원들 총 278명을 추첨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