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4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14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카마실비아 신규 지역 ‘나반 초원’과 ‘지혜의 고목’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나반 초원’은 카마실비아 동북부에 위치한 광활한 초원으로 깃털늑대, 벨라도나 코끼리, 흑표범 등이 출몰하는 지역이다.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나무 ‘지혜의 고목’은 원정대, 모험가들의 중심 기지로 활용되고 있는 마을이며,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에서 의뢰 수행 및 새로운 칭호, 지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 우두머리 ‘아히브의 그리폰’을 추가했다. 아히브의 그리폰은 매주 화요일 저녁에 등장하며, 보상으로는 ‘그리폰의 보상 I~VII’을 얻을 수 있다. 내용물로는 신비한 아크라드의 수정과 시간의 고리, 아크라드 등이 담겼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0월 12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보상 최초로 ‘혼돈 등급 장비’를 지급한다.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약과’를 모아 혼돈 장비함, 아크라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6월 1일 기준)들에게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이 함께 주어진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8일부터 28일까지는 ‘맛있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맛있는 송편 개봉 시 혼돈의 결정, 여신의 눈물, 빛의 성수, 아르옐리의 파편, 토템 상자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흑정령의 추석 선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