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상’, 대규모 업데이트·추석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4 17: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14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인도 남녀 주인공의 2차 전직인 투신과 무희가 추가됐다. 투신은 생명력에 영향을 받는 타격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무희는 지력계열로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를, 적에게는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명왕 ‘부동명왕’ 강림 시스템이 추가된다. ‘부동명왕’은 모든 몬스터의 타격저항과 마법저항을 감소시키며, 땅속성 아군의 피해를 5% 증가시킬 수 있다. 신규 던전 ‘광려산 은신처’도 공개된다. ‘복수자 우태’, ‘실험체 발로’ 등 다양한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며, ‘지국천왕의 팔보호구’ 및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킬 투명도 조절, 퀘스트 경험치 상향, 상재 아이템 가격 표기 등 다양한 편의성 패치가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퀘스트만 수행하면 사천왕 무기, 200레벨 환수 석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서버 별로 퀘스트를 가장 많이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파오 몬스터 증서가 주어진다. 또한, 인도 주인공 2차 전직 퀘스트를 수행 시 225레벨 방어구가 등장하는 영웅의 상자 및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부동명왕을 강림시킨 이용자들은 광목천왕의 방어구 혹은 반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한편,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거상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상 고객분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편의성을 챙기는 운영으로 보답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