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겜프야’, ‘서머너즈 워’와 두번째 협업 진행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15 15: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9월 15일부터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2탄을 진행한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컬래버레이션 2탄 업데이트를 통해서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담은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시나리오 6주차까지 훈련을 통해 획득한 ‘마력의 정수’로 총 4종의 동료 몬스터를 6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몬스터 각성 시 획득하게 되는 룬들은 훈련 효과 및 성공률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7주차에는 성장시킨 몬스터로 서머너즈 워 이계 레이드 보스인 ‘키자르카쥴’에게 도전한다. 동료의 각성 수준이 높을 수록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보스의 남은 체력이 적을수록 높은 등급의 팀 스킬을 얻는다. 

또한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카밀라’와 니키’가 등장한다. ‘카밀라’와 ‘니키’는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로서 카밀라는 유격수, 니키는 마무리 투수 육성을 돕는다. 두 트레이너 모두 두 가지 속성이 있기에 트레이너덱 조합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카밀라와 니키를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19일까지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다이아’ 1000개를 지급한다.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총 110회의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5개를 지급하며 한가위 특별 접속 보상을 통해서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을 준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 육성 인증 이벤트’와 ‘공략 이벤트’, ‘한가위 덕담 이벤트’도 준비됐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