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자사 게임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5 15: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1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우선, ‘아바(A.V,A)’는 오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샤샤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 및 게임을 플레이하면 30분 간격으로 최대 5회 동안 ‘샤샤샤 유로 박스’, ‘그레이트휠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주말에는 더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A.V.A 웰컴 쿠폰’을 지급, ‘그레이트휠 17시즌 랜덤 박스’를 지급하고 전용 페이지의 혜택이 변경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까지 게임 플레이에 따라 푸짐한 추석 맞이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슬러거’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아달아 달토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를 진행 후, 달토끼와 송편을 만들면, 그 갯수에 각종 고급 인게임 아이템, 캐시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클리커게임 ‘기타소녀’는 오는 16일부터 8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한정 의상, 피버 타임(15분), 캔디, 초코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는 오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무료 소환 100회, 빛/어둠 전설 소환서, 특별 선물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는 퀘스트 달성에 따라 신비 소환 1회권, 고급 소환서, 고대 금화 푸짐한 선택 보상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