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자사 온라인·모바일게임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5 17: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5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클로저스’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파밍 지원 특별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피로도 10 이상 던전에서 토끼 코인을 모으면 ‘형상 기억 매체’, ‘강화기 백신’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10월 7일까지 추석 전용 타운 ‘클로저 스쿨’에서 블록 맞추기를 완료하면 ‘강화기 연료 & 백신’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수업에 참여한 뒤 상장과 출석도장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매일 게임 내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꿀 송편’, ‘추석 쿠폰’, ‘추석 스크롤 박스’ 등의 아이템이 담긴 ‘추석 송편 상자’를 지급한다. ‘추석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추석 기념 한복 아바타 상자’, ‘문양: 둥근 보름달’,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귀속)’, ‘AP 300 캡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8일부터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 AP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V4'에서는 시즌 한정 탈것과 소환수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시즌 한정 전설 등급의 탈것을 지급하며,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공식 카페를 통해 시즌 한정 소환수 등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 번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엘튼과 리펠이 만든 추석송편' 이벤트, '펭숙이의 추석 7일 선물'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16일부터 10월 14일까지 일일미션과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 아이템 ‘감’을 지급한다. 획득한 ‘감’은 ‘추석 상점’에서 ‘태고의 보물(14일)’, ‘외형 장착옵션 변경비서’, ‘칼바람에 벼린 숫돌’, ‘동병철검의 자루’, ‘강화안정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접속, 멀티 대전 참여 등 이벤트 미션 3종을 제공하고 각 개별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이 담긴 ‘레전드 선택 패키지’ 한 개씩을 지급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까지는 일일 접속 누적 시간에 따라 ‘K코인’ 및 ‘레전드 해독기’를 제공하고, 추석 당일인 21일에는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접속 누적 시간에 따라 추가 ‘K코인’ 및 ‘레전드 해독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에서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특별 역량 평가서’, ‘융합핵’, ‘기밀 훈련 자료’ 등을 획득 가능한 ‘한가위 연휴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기념 재화 ‘달’을 ‘적성핵 선택권’, ‘특수적성핵 교환권’, ‘T5 강화용 모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 교환소 이벤트’가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마비노기’, ‘어둠의전설’, ‘천애명월도’, ‘바람의나라’, ‘카스온라인’, ‘아스가르드’, ‘사이퍼즈’ 등 각종 넥슨 게임들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추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