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스위치 ‘그란디아 HD 컬렉션’ 국내 사전예약 판매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16 16: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오는 9월 17일부터 9월 29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매장을 통해 ‘그란디아 HD 컬렉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오는 10월 1일 패키지 및 다운로드 타이틀로 발매 예정인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정식으로 한국어화를 마쳤으며 사전 예약자 구매 특전으로 ‘그란디아 HD 컬렉션’ 오리지널 마우스 패드와 그란디아 어나더 타이틀 시트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제공=그라비티

1997년 출시된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게임스팟과 IGN의 에디터 상 수상 경력이 있으며 2000년도 발매한 그란디아2는 IGN의 에디터 상, EGM의 골드 상을 수상했다. 이후 ‘그란디아 HD 컬렉션’으로 두 작품이 리마스터되어 북미와 유럽, 일본에서 큰 호평을 얻었다.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는 모험가를 꿈꾸는 주인공 저스틴이 소꿉친구 수와 함께 고대문명 앤쥬루의 신화를 찾아  여행길에 오르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여행길에서 일류 모험가 ‘피나’와 만나며 진정한 여정이 시작되고 동료들과의 긴 여행 끝에 저스틴이 진정한 모험가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Ⅱ는 몬스터 퇴치사 류도가 그라나스 교회로부터 호위 의뢰를 받고 그의 파트너인 독수리 스카이와 함께 악을 물리치러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제공=그라비티

이번 발매될 타이틀의 주요 특징으로는 ‘리얼 타임 턴 베이스 액션’, 캐릭터의 공격과 강화에 ‘마나에그’를 사용하는 마법 콘텐츠, ‘팜 마을’과 ‘카보 마을’을 비롯한 4개 이상의 필드, 메인 스토리 보스, 일본의 유명 작곡가 ‘이와다레 노리유키’의 BGM이 있다.
 

제공=그라비티

한편 ‘그란디아 HD 컬렉션’ 한국어판에 대한 정보는 추후 그라비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