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 콘텐츠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16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9월 16일 ‘별이되어라!’의 콘텐츠 업데이트와와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컨드임팩트 ‘미크랍토르’가 등장한다. ‘미크랍토르’는 딜러 포지션의 영웅으로 ‘10인 아레나’ 콘텐츠에서 전투시 ‘크룬 더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반’과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운명의 도서관’ 콘텐츠는 2층까지 확장되며 40 레벨 이상의 퍼스트임팩트나 세컨드임펙트 영웅을 1명이라도 보유시 참여할 수 있다. 
‘운명의 도서관’ 2층은 1층과 마찬가지로 총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영웅 카드’, ‘수정조각’, ‘영웅의 페이지’ 등 강화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영웅의 서 2권’도 공개된다.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의 숨겨진 힘을 담고 있는 '영웅의 서 2권'은 영웅의 서 1권을 모두 강화하고 40 레벨을 달성했을 때 열린다.

한가위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 접속 선물’을 통해 12월 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500,000개와 영웅 9회 소환권 30개를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200,000개와 영웅 9회 소환석 20개 등을 선물한다. 
더불어 다음달 6일까지 ‘별꽃 축제 이벤트’를 통해 아레나, 월드보스, 길드 컨텐츠 등의 콘텐츠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퍼스트임팩트 영웅 강화권’, ‘여신의 기억’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허수아비 꾸미기 이벤트’와 10월 3일까지 ‘벨페고르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