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더테일’ 후속작 ‘델타룬’, 18일 챕터2 공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7 10: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테일’로 유명한 토비 폭스가 차기작 ‘델타룬’의 챕터2 공개 소식을 전했다.
 

사진=델타룬 공식 홈페이지
사진=델타룬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토비 폭스는 오는 18일 ‘델타룬’의 챕터2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델타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공개 카운트다운이 진행 중이며, 후속 플레이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관련해 기존 1장을 플레이했던 이용자들은 챕터1의 마지막 장면에 따라 침대에서 잠을 자는 것으로 챕터2와 연동할 완결 세이브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으며, 해당 세이브가 없이 챕터2를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개발자 토비 폭스는 이번 챕터2가 게임의 완결이 아니며, 향후 추가 챕터의 공개를 예고했다.

‘델타룬’은 전작인 ‘언더테일’과 같은 스타일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전작과 동일한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구성된 게임이다. 챕터1의 경우 지난 2018년 공개한 바 있으며, 주인공 크리스와 주변인물들, 게임 내 세계관의 일부를 엿볼 수 있는 스토리가 공개됐다.
게임의 주요 스토리라인과 배경설정은 현재까지도 많은 부분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이며, 개발자 토비 폭스는 “언더테일을 모두 마친 이들을 위한 게임이다”라며 개발 의도를 밝힌 바 있다.

한편, ‘델타룬’의 챕터1은 현재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를 진행 중에 있다. 챕터2는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배포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