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돌 ‘NCT 127’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24 16: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4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보이그룹 NCT 127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넥슨, 라인프렌즈,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됐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NCT 127의 노래 ‘Sticker’를 들으며 레이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ticker’는 지난 9월 17일 발매된 NCT 127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카러플’ 레이싱에 박진감을 더해줄 전망이다. 관련해 NCT 127의 신곡은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월드 파리 드라이브’ 등 총 8개의 월드 테마 트랙과 ‘WKC 싱가폴 서킷’, ‘WKC 코리아 서킷’ 등 WKC 테마 전 트랙에 적용됐다.
또한, 24일 라인프렌즈 공식 SNS 채널에서는 NCT 127과의 첫 만남부터 ‘카러플’ 게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역량 및 디지털 IP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추후 NCT 127과의 추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협업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