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 모집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27 17: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10월 26일 오전 11시부터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이번 인턴십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사업 관련 직무 비중이 높다.

인턴십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운영 되며, 면접전형의 경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동반될 수 있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2022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우수하게 인턴 근무를 수료한 대상자의 경우 심층 면접을 거쳐 합격이 되면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인턴십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커리어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운영 기간 동안 현업 실무자는 인턴을 대상으로 1:1 밀착 멘토링을 진행해 실무와 관련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며, 그 과정에서 인턴은 역량을 키우고 직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이번 2021 채용연계형인턴십에 참여하면 실무에 배치 돼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