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뜨거운 테스트 반응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16 15: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16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언디셈버’의 언박싱 테스트(UBT)의 각종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언디셈버’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UBT를 진행한 가운데, 약 30만 명의 유저가 사전등록에 참여하며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뤄진 설문조사에서는 88.2%의 유저가 ‘게임 정식 서비스 후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78.3%는 ‘주변에 언디셈버를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하는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는 모습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UBT에 참여한 유저들의 평균 도달 레벨, 무기, 스킬, 코스튬, 플레이 선호도 등 자세한 데이터들이 담겼다. UBT 참여 유저들이 도달한 레벨 평균은 31로 나타났다.
또한, 룬 조합을 활용한 ‘언디셈버’만의 독특한 성장 시스템에도 유저들이 큰 관심과 흥미를 느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해 UBT 진행 기간 스킬룬의 ‘6링크 인챈트’에 도전한 횟수는 총 68만 9,110회로 집계됐다.
 

한편, ‘언디셈버’는 클래스의 제한 없는 성장과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핵심으로 둔 핵앤슬래시 스타일 RPG 신작이다. 보스 레이드, 길드 전장, 영광의 성전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추가 개발을 거쳐 이른 시일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