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8 14: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다디지탈은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에서 도전모드 및 신규 챕터 추가 등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월 18일 밝혔다.
 

제공=나다디지탈

지난 4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된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정해진 시간 내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로부터 수십 가지의 스킬 조합과 유물 강화 등을 통해 적들을 물리치며 자신의 타워를 방어하는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어진 스킬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며 클리어 전략을 사용자들과 경쟁하는 무한모드가 다시 오픈됨과 동시에 게임을 떠난 상태에서도 다이아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방치모드가 추가돼 기존보다 더 빠르게 타워 육성 및 스킬 강화 등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외에도 신규 챕터 3종이 추가되면서 새로운 성물을 수집할 수 있게 되고 전투 및 성장 밸런스와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 개선 등 최적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이아 및 골드 등을 매일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 주말 푸시 이벤트와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