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아케인’ 시즌1 모든 에피소드 공개 ... 시즌 2 제작 ‘확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23 11: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 시즌 1의 마지막 화를 지난 11월 20일 공개했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이와 함께 라이엇 게임즈와 넷플릭스는 현재 ‘아케인’ 시즌 2가 제작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아케인’ 시즌 2는 시즌 1과 마찬가지로 라이엇 게임즈와 프랑스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포티셰 프로덕션의 협업으로 제작된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바이, 징크스 등 주요 등장인물의 성우 또한 ‘아케인’ 시즌 2에 동일하게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케인’ 시즌 2는 시즌 1처럼 공개까지 6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며, 제작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것이라 덧붙였다.

아케인 공동 제작자 크리스티안 링케와 알렉스 이는 “지난 6년 동안 애니메이터, 작가, 아티스트, 성우 등 수많은 크리에이터의 노력이 더해져 탄생한 아케인이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 아주 기쁘다”며 “아케인 시즌 2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RiotX 아케인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전략적 팀 전투(TFT), 발로란트 등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5종 게임에서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필트오버 의회 기록 보관소에서는 케이틀린 및 징크스 컬렉션 등 몇 가지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