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1 x 하나은행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2.03 10: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1이 파트너사인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공=T1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상금 3,500만 원 규모의 리그 오브 레전드 아마추어 게임 대회인 ‘2021 하나원큐 집 롤 대회’를 포함한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우선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5대5 협곡 대전과 2대2 깐부 대전 2개의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오너’ 문현준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와 ‘케리아’ 류민석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작년 연말 진행됐던 행사도 즐겁게 참여했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도 하나은행에서 개최하는 대회에 함께하게 되어서 좋다.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하고 이번 페스티벌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전용준, 단군 캐스터와 클템, 사신 해설이 중계진으로 참여해 수준 높은 경기 해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T1 소속 컨텐츠 크리에이터 ‘갱맘’ 이창석과 ‘울프’ 이재완가 객원 해설로 함께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T1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와 RTX 3080Ti 그래픽 카드 등을 제공하는 T1 체크카드 시즌2와 아이폰 13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456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