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20 11: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20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엠게임 제공
사진=엠게임 제공

우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쟁 콘텐츠 ‘청백대전’이 추가됐다. ‘청백대전’은 매일 14시와 21시에 입장 가능한 콘텐츠로, 백림진영과 청림진영 중 랜덤으로 1개의 팀에 배정돼 상대 진영에 위치한 석상 NPC를 파괴하는 콘텐츠다.
‘청백대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황금주화가 지급되며, 승리팀에게는 청백대전 승리함을, 패배팀에게는 청백대전 패배함이 제공된다. 각각의 함 내에서는 고가의 게임머니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7주년 기념 이벤트로는 오는 25일 24시간 동안 추가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률 100%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희귀한 구성품 1개를 받을 수 있는 임인년 상자가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오는 2월 17일까지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출석체크, 접속 유지, 신규 및 복귀 유저 혜택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영웅 온라인’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청백대전’ 시스템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1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