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질라·킹콩’ 등장, ‘콜 오브 듀티: 뱅가드/워존’ 시즌3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4.24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다양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온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이 또 하나의 대형 컬래버레이션을 포함한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사진=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뱅가드/워존’의 시즌3는 부제 ‘기밀 병기(Classified Arms)’와 함께 오는 28일 출시될 예정으로, 새로운 시즌에서는 신규 맵 및 오퍼레이터, 각종 무기류가 추가될 예정이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요소는 시즌3의 컨셉트 전반을 장식하고 있는 컬래버레이션으로, 고질라와 킹콩이 등장하는 영화 시리즈 세계관 ‘몬스터버스’가 그 주인공이다. 관련해 거대한 생명체의 두개골이 드러나 있는 발굴 지점이 신규 주요 지적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 거대 지역인 칼데라 내 피크(Peak), 런웨이(Runway), 라군(Lagoon) 등이 관련 컨셉트에 맞춘 새로운 형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는 5월 12일(국내 시각) 진행 예정인 특별 기간 한정 이벤트 ‘모나크 작전’에서는 몬스터버스의 고질라와 킹콩의 게임 내 등장이 예고됐다. 모나크 작전을 진행함에 있어 개발진은 타이탄들의 크기에 맞춰 변형된 새로운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규 굴라그 홀드, 신규 오퍼레이터 마테오 헤르난데즈, 플로렌스 카터, 김태영, 신규 맵 대혼란, 스피어 등 새로운 시즌을 장식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게임 내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랭크 시즌에서는 2종의 신규 무기 도안 및 무기용 위장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장식, 휘장 등이 랭크 플레이 보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워존’의 시즌3 업데이트는 국내 기준 각각 오는 27일 오전 1시, 28일 오전 1시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