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이코스, '쥬라기 공원' 예약판매 실시

  • 지봉철
  • 입력 2003.04.28 19: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코스(대표이사 고민종)는 비벤디 유니버셜 게임즈(Vivendi Universal Games) 의 쥬라기공원(Jurassic Park: Operation Genesis)의 예약판매를 5월 1일(목)까지 실시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 com/gamePark), 소프라노(www.sofrano.com), 클릭바이(www.clickbuy.co.kr) 등에서 실시되는 이번 예약 판매는 예약 구매자들에게 MP3플레이어를 비롯해, 반지의 제왕 정품 게임 등을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33,000원이다.

5월 2일 공식 발매 예정인 쥬라기 공원 한글판은 음성까지 유명 성우들의 참여로 초보자들도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정의 달 깜짝 특별 선물을 마련해 초기 제품에 한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벤디 유니버셜 게임즈의 스튜디오 중 하나인 유니버셜 인터랙티브(Universal Interactive)사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으로 게임화 한 쥬라기공원(Jura-ssic Park)은 게이머가 직접 공룡 공원을 건설, 경영하는 게임으로 25종의 공룡이 등장하며 12가지 다양한 미션과 영화 오리지날 사운드트랙이 사용되어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