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 게임넷 3rd 쥬라기 원시전2 16강 3주차 경기

  • 김수연
  • 입력 2002.06.24 16: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게임넷 3rd 쥬라기 원시전2 리그’ 16강 3주차 경기가 진행됐다.
1경기는 지난 시즌 우승자인 티라노족의 김수한 선수와 랜덤 원시인족의 천성민 선수가 경기를 펼쳤으나 김수한 선수가 손쉽게 승리를 거두며 2연승으로 8강 진출에 유력한 고지를 점령했다.
2경기는 1차 시즌 우승자였던 김대호 선수와 온라인 고수인 전계주 선수의 경기로 초반 강력한 모습을 선보이며 김대호 선수를 압도하던 전계주 선수는 한 순간의 컨트롤 실수로 유닛을 소비하는 실수를 범했으며 김대호 선수는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불리하던 경기를 순식간에 뒤집고 화려한 컨트롤을 선보이며 승리, 김수한 선수에 이어 2연승으로 8강 진출이 유력해졌다.
3경기는 추승호 선수와 신우진 선수의 티라노 VS 티라노 족의 경기로 초반부터 접전을 펼치며 팽팽하게 경기를 이끌어 나갔다. 추승호 선수는 상대의 병력이 나뉘어진 틈을 이용해 한방의 강한 러쉬로 승기를 잡아 승리, 1패 후 1승을 거두며 8강 진출에 가능성을 보였다.
4경기는 엘프의 자존심 김갑용 선수와 데몬족의 희망 이중헌 선수의 자존심 대결이자 종족 대표자간의 대결이라고도 볼 수 있는 경기로 초반 이중헌 선수의 기습적인 러쉬를 잘 막아낸 김갑용 선수가 유리한 듯 했으나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강력한 유닛을 생산한 이중헌 선수가 승리했다.
이밖에 조엘 선수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대회불참을 통보, 예선전에서 조엘 선수에게 패한 한인선 선수가 본선에 합류, 다음 주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16강 A조- 김수한(2승), 천성민(1패), 변기태(1패), 한인선
16강 B조- 김대호(2승), 이형주(1승), 박종호(1패), 전계주(2패)
16강 C조- 정인호(1승), 추승호(1승1패), 신우진(1승1패), 이종길(1패)
16강 D조- 이중헌(2승), 조민혁(1승), 봉준구(1패), 김갑용(2패)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