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트배 온 게임넷 스타리그 8강 3주차

  • 김수연
  • 입력 2002.06.08 18: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지가 눈앞에 보인다!
지난 24일 삼성동 메가웹스테이션에서 ‘네이트배 온게임넷 스타리그’의 8강3주차 경기가 치러졌다.
이날 첫 경기는 이미 4강 진출이 좌절된 선수 안형모 선수와 손승완 선수의 경기로 손승완 선수의 초반 기습적인 공격에 안형모 선수가 대처하지 못해 손승완 선수가 승리했다.
두 번째 경기는 한웅렬 선수와 나경보 선수가 맞붙었다. 두 선수는 초반부터 끊임없는 자원채취 방해와 소규모 전투를 벌였다. 그러나 한웅렬 선수가 나경보 선수의 파상 공세를 효과적으로 방어하며 많은 자원으로 대규모 병력을 동원, 강한 러쉬로 상대의 진영에 난입해 승리를 거두었다.
세 번째 경기는 조1위를 놓고 저그의 달인 강도경 선수와 불꽃 테란 변길섭 선수가 접전을 펼쳤다. 생각지 못한 타이밍에 초반공격을 감행한 강도경 선수의 유닛을 변길섭 선수가 막아내지 못하고 초반에 경기가 끝났다. 이로써 강도경 선수는 16강부터 전승으로 4강에 진출하는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졌다.
네 번째 경기는 16강에서 1패 후 연승을 달리며 4강 진출을 확정지은 최인규 선수와 정재호 선수의 경기. 초반 정재호 선수의 공격을 잘 막아내며 병력을 꾸준히 모은 최인규 선수는 강력한 한번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 연승을 이어가며 4강에 진출했다.
4강에 진출한 선수를 보면 테란 3명과 저그 1명으로 초반 저그의 강세를 테란이 잠재우며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네이트배 온게임넷 스타리그 4강 경기는 5월 31일 금요일 메가웹 스테이션에서 펼쳐진다.

최종 8강의 결과
1조-강도경(3승):4강 진출, 변길섭(2승1패):4강 진출, 손승완(2패), 안형모(3패)
2조-최인규(3승):4강 진출, 한웅렬(2승1패):4강 진출, 나경보(1승2패), 정재호(3패)

5월 31일 4강 경기
강도경 VS 한웅렬
1경기 : 맵- The Bifrost
2경기 : 맵- Forbidden Zone
3경기 : 맵- Neo Silent Vortex

최인규 VS 변길섭
1경기 : 맵- Neo Silent Vortex
2경기 : 맵- The Bifrost
3경기 : 맵- Forbidden Zone
||5월 27일 경기일정
8강 A조 제5경기 김형준 VS 이한수
8강 A조 제6경기 박제환 VS 박원하
5월 28일 경기일정
8강 B조 제5경기 전상익 VS 김현명
8강 B조 제6경기 백경진 VS 김현우
이번 온게임넷 포2블루 1차리그에서는 외나무다리에서의 캐논 빨콩전을 제외하고 캐논탱을 제외한 밸리맵을 추가했으며 맵은 스카이, 스핑크스, 외나무다리, 나이트, 레일로드, 랜덤맵을 사용하게 된다.
-맵에 대한 규정 : 랜덤 맵에서는 주탱 사용가능, 외나무다리 맵에서 캐넌 빨콩전
-매 경기 각Round마다 맵 추첨을 통해 경기진행
-각 라운드 마다 서로 다른 탱크 사용 (특별한 맵을 제외하고, 탱크 중복은 불가능)
-에너지아이템을 제외한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판타그램배 온게임넷 커프 4차 리그 결승전이 전상욱 선수의 우승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4차 리그 결승전은 당초 예상을 뒤엎고 조민준 선수와 전상욱 선수가 최강의 결승을 치렀으며 극적인 역전승을 거둔 전상욱 성수가 4차 리그 왕좌를 차지했다.
또한, 4차 리그에서 아깝게 패한 선수들에게 자존심 회복의 또 한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바로, 온게임넷 KUF 4차 리그 ‘특별전:복수혈전’이 그 것.
온게임넷 KUF4차리그 특별전:복수혈전’은 5월 29일과 6월 5일 2회에 걸쳐 삼성동 KT 메가웹스테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특별전 선수 명단
전상욱(휴먼):강경원(데빌)
조민준(휴먼):황수용(랜덤)
이세중(대빌):강경우(휴먼)
박경락(랜덤):정원석(데빌)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