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계인사 동정

  • 경향게임스
  • 입력 2004.02.23 18: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빛소프트, ‘탄트라’ 업데이트 버전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온라인게임 ‘탄트라( http://www.tantra-online.com)’의 업데이트 버전이 17일부터 서비스된다. 업데이트 된 ‘탄트라’는 캐릭터 밸런스, 스킬, 아이템 등이 대폭 개선됐으며 또 새롭게 주신전, 길드, PvP 시스템이 도입돼 기존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됐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총 20억상당의 대대적인 PC방 이벤트를 펼친다.

■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3차 클로즈 테스트
엠게임(대표 손승철)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김태현)가 개발한 온라인 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http://www.yulgang.com)’이 3차 클로즈 테스트에 나섰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번 3차 클로즈 테스트에 새로운 몬스터 30종을 추가했으며, 퀘스트(의뢰) 시스템, 정파 사파 시스템, 2차 승직 시스템, 아이템 합성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해 한층 높은 무협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디오’, 문파 시스템 도입 이벤트
인기몰이에 나선 무협 온라인 게임 디오(대표 정철화 www.doonline.co.kr)에 ‘문파 시스템’이 도입됐다. 문파 시스템이란 다른 온라인게임의 길드와 같은 기능.
공력(레벨) 48이 넘으면 문주가 돼서 문파를 만들 수 있으며, 문원은 공력 36 이상일 때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정파와 사파간의 문파전과 공성전을 펼칠 수 있다. 문파 시스템 도입 기념으로 경험치가 10∼15% 정도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 엔씨소프트, ‘토이스트라이커즈’ 출시
최근 엔씨소프트 사내 이곳저곳에는 김택진 사장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 포스터가 붙어 있다. ‘TJ배 게임대회’를 알리는 내용으로 일정, 상금내역이 담겨 있다. 이 TJ는 다름아닌 김사장의 영문 이름 약자. 엔씨소프트는 신작 게임을 내놓으면서 사내에서 ‘제1회 TJ배 토이스트라이커즈 게임대회’를 17일 개최했다.
엔씨소프트가 최근 발표한 ‘토이스트라이커즈’는 3개의 비행기가 나오며 각 비행기가 서로 다른 모양으로 합체할 수 있는 액션 게임. 회사측은 아직 외부 테스트는 이뤄지지 않고 있으며 ‘게임대회’를 이용해 사내 테스트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