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 인터뷰 | 넥슨 팀장 이재교

  • 윤영진
  • 입력 2004.07.05 18: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아스가르드’가 여름을 맞아 총 11가지의 색다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유저부터 신규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아스가르드’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 이번 이벤트 개최 목적은 무엇인가.
≫ ‘아스가르드’는 ‘바람의 나라’ 등 일부 넥슨 게임을 제외하면 상당히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는 ‘아스가르드 얼짱 선발대회’ 등을 진행하면서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이유가 크다. 실제로 얼짱 이벤트 이후 동접수가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신규 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함이기도 하다.

■ 대표적인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가.
≫ ‘대박 프리 플러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정액제로 결제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친구야 아스하자!’ 이벤트는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유저에게 LCD모니터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가 일정 레벨을 넘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열혈 레벨 업 이벤트’와 ‘아스가르드 출석체크 이벤트’, ‘얼음성 대탐험 이벤트’와 ‘최강증명 백귀야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 상품 선정의 기준은 무엇인가.
≫ 유저분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이뤄진 것은 아니다. 다른 회사의 게임이나 넥슨의 다른 게임의 이벤트를 참조해 선물을 선정했다. 향후에는 유저분들의 설문조사를 통해 상품을 선정하는 방법도 고려중이다.

■ 여름방학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인 다른 게임은.
≫ 이벤트가 풍성한 ‘바람의 나라’나 ‘일렌시아’ 등 다양한 게임들이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며, 다른 게임들도 현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을 세운 것으로 안다.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