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신작 론칭·해외 수출로 성장동력 마련”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1.04.28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좀비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와 상용화 돌입 … 여름방학 신작 론칭·해외 수출 라인 확보


‘좀비온라인’ 론칭으로 퍼블리싱 사업을 시작한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가 지난 4월 21일 ‘좀비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곧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의 완성도가 높고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충분히 유저들에게 입증 받은 만큼, 빠른 상용화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입니다.”


‘좀비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제한 레벨을 최고 5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2차스킬 업데이트와 31레벨부터 50레벨까지 즐길 수 있는 롱비치와 비버리힐즈, 헐리우드 등의 미국지역을 추가했다. 또한, 유저들은 퀘스트 보상 또는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여권과 미국행 비행기 티켓을 소지하면 신규필드인 미국맵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


“ ‘좀비온라인’의 경우 향후 일정이 완벽하게 계획된만큼, 빠르게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최대로 향상시킬 생각입니다.”


‘좀비온라인’으로 상반기까지 캐시카우를 확보하고 여름 방학에 맞춰 신작 온라인게임을 하나 더 론칭한다는 것이 권대표의 계획이다. 이미 신작 계약이 완료된 상황으로 여름방학 론칭을 목표로 열심히 개발중이라는 것이 권영식 대표의 설명이다.


“올해 신작 2종 정도를 더 론칭하고 해외 수출에 전력을 다할 계획입니다. ‘좀비온라인’의 경우, 이미 대만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고 상반기 내에 1~2군데 나라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생 퍼블리셔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어떤 스탭을 밟아야 하는지 권영식 대표는 정확히 알고 있었다.


“대형 퍼블리셔보다 더 많이 뛸 수 있는 인재들과 함께 전략적인 시장 공략을 해나가겠습니다. 아직은 슈퍼마켓에 불구하지만, 3년 내에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과 경쟁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사·동정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한국게임개발자협회(회장 이승훈)는 ‘2011년도 게임국가기술자격검정 필기시험’을 5월 15일 서울, 대전, 대구 주요 지역에서 실시한다.
▲ 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2011년도 4기 임원 선출에 대한 출마서 접수를 4월 29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KOG>
▲ KOG(대표 이종원)는 4월 22일 서울 액션 스쿨(대표 이종연)과 ‘파이터스클럽’의 캐릭터 모션 제작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MBC 플러스 미디어>
▲ MBC 플러스 미디어(대표 안현덕)는 4월 21일 ABC마트(대표 이기호)와 ‘2011 MSL’ 타이틀 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네오위즈게임즈>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5월 3일부터 18일까지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의 온라인 예선 리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사


<중소기업청>
▲ 김봉덕 중소기업정책국 국제협력과 서기관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