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형은 NO! 무공해 걸그룹이 ‘오디션2’에서 데뷔했어요~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1.04.20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걸그룹 ‘치치’가 게임 유저들에게 처음으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2’를 통해 신곡을 선보이고 첫 팬미팅 역시 게임 내에서 진행하기로 확정됐기 때문이다.


다른 그룹과는 차별화된 방법으로 데뷔무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치치’는 중독성 강한 ‘오디션2’를 통해 자신들의 신규 앨범 ‘장난치지마’가 효과적으로 알려질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오디션2로 좀 더 쉽고, 편하게 ‘치치’의 음악을 듣고 오래오래 기억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7인조 걸그룹 ‘치치’입니다. 최근 저희의 성형 금지 조항이 포함된 계약 내용이 화제가 됐었는데요, 더욱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저희의 만의 강점입니다”



당찬 포부로 자신들을 소개한 ‘치치’는 멤버 나라, 지유, 피치, 세미, 아지, 보름, 수이가 함께 활동하고 있다. “일단 덕원예고와 한양대 무용과를 거친 ‘나라’는 리더이자 발레리나입니다. 그리고 국악 엘리트로 유명한 ‘지유’는 해금을 전공하고 있는 소위 이대 나온 여자인거죠.


‘피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하한 매력녀이고, 연극과에 재학 중인 ‘세미는’ 최근 케이블방송  롤러코스터에서 출연해 깜찍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아지’는 노래, 춤, 랩은 물론 팀의 분위기 메이커이고, 메인 보컬 ‘보름’은 노래는 물론 수준급의 랩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이’는 한림예고 얼짱으로 불릴 만큼 수준급의 미모를 보유하고 있는 여신계 아이돌입니다”



일곱 색깔 가지각색의 개성을 가진 ‘치치’는 최근 게임 유저 사이에서도 화제다.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 음원과 첫 팬미팅이 ‘오디션2’를 통해 선보였기 때문이다.


“다른 그룹과는 차별화 된 데뷔 방법이었기 때문에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어서 좋았고, 우리를 닮은 캐릭터도 너무 귀엽게 나와서 아주 만족했어요. 그리고 저희도 게임을 직접 해 봤는데요, 저희 노래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했고 저희 캐릭터와 안무가 아주 잘 표현돼 좋았어요”


사실 게임업계에서는 ‘치치’처럼 온라인게임에 신곡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홍보 효과를 노린 그룹들이 많다.







▲ ‘오디션2’로 데뷔한 걸그룹 ‘치치’


대표적인 예로는 원더걸스가 효과를 봤는데 ‘치치’ 역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대하는 바가 많단다.


“TV를 보시는 시청자, 공연에 와주시는 팬 분들에서 나아가 유저 분들까지 저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특히 유저분들은 ‘오디션2’만의 중독성 있는 재미를 통해 좀 더 쉽게 저희 음악을 듣고 기억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어요”


“ ‘앞으로 저희 ‘치치’는 게임을 시작으로 향후 음악방송, 예능프로그램에도 도전할 생각이고요, 저희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게임도, 음악도 모두모두 사랑해 주세요~”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