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짧은 트위터 라이프.. 베스트 트윗은 ‘관장 버튼 드립’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08 10: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rBaeMo 엔씨소프트 배재현 CPO


회사 비데에 관장 버튼이 있다. 누르면 어떻게 되나? 두근 두근... 뭐 튜브라도 나와 똥꼬로 들어가서 물이라도 끼얹나?


금주 트위터에서 단연 돋보이는 글은 엔씨소프트 배재현 CPO의 호기심 어린(?) 트윗이 차지했다. 그는 사내 비데에 관한 다소 ‘더티(?)’한 트위터 멘션을 날려 1,000여명의 팔로어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배재현 CPO는 트위터를 통해 ‘비데에 관장 버튼이 있다’며 해당 버튼의 사용처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멘션을 올렸다. 이에 대해 그의 팔로어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엄청난 댓글을 남겼다. 심지어 그의 팔로어 중 한 명은 그가 올린 비데 관련 멘션을 리트윗 해 널리 퍼뜨리기까지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엔씨소프트 한 직원은 그에게 직접 사용기를 남기며 ‘물줄기가 트위스트 되어서 나오는데 나사 같이 파고드는 느낌이 든다’며 ‘변비가 있을 때 좋긴 한데 일을 보고 나고도 안에서 뭔가 흘러나올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한다’며 단단히 주의(?)를 줬다.


이에 대해 그는 또 다시 ‘짧은 트위트 라이프였지만 가장 흥한 트윗이 비데의 관장 버튼 드립’이라며 ‘역시 인생만사 먹고 싸는 게 가장 중요한 것이었죠’라는 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 ‘위클리 트위터 What’s Happening’은 한 주간 업계인물들의 트위터 중 이슈가 됐거나 재미있는 내용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