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오>(d.o), 당당하게~ 도(d.o)도(d.o)하기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4.12.13 21: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 <디오>(www.doonline.co.kr)를 서비스 하고 있는 씨알스페이스(대표 최원제)에서 겨울을 맞아 ‘당당하게! 도(d.o)도(d.o)하기!’를 주제로 한 ‘당당도도’이벤트를 3탄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당도도’이벤트 1탄은 2005년 1월6일까지 실시되며 <디오>의 깜찍한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오마스 카드 보내기’와 게임 내에서 돌연변이 몬스터에게 맞으면 캐릭터의 공격력이 상승되는 ‘돌연변이 무공혈전’ 이벤트로 진행된다.

‘<디오>마스 카드 보내기’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고 깜찍한 디자인의 <디오>표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택해 애인, 친구들에게 보내게 되면 카드를 받은 사람이 친구의 메시지와 함께 따라오는 아이팟 미니(Ipod Mini), 디지털카메라, SK-Ⅱ 화이트닝 마스크, 영화 예매권, <디오> 캐쉬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당첨 번호’도 함께 받게 된다. 이 번호를 디오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돌연변이 무공혈전’ 이벤트는 <디오> 게임 내에서 돌연변이 무공을 사용하는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일어나는 현상으로 캐릭터가 일정 확률로 뚱뚱해지면서 공격력이 20% 상승하거나 몸집이 미니 사이즈로 작아지면서 방어력이 20% 하락하게 된다. 연말 디오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돌연변이 효력은 3분 동안 지속되며, 그 후 다시 공격 당하면 그 효력이 재생된다.

한편, <디오>의 아이템샵인 ‘영웅전장’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게임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맘껏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새로 선보일 예정. 씨알 스페이스의 박인수 마케팅 본부장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탄, 3탄에서는 더욱 신나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생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