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F온라인’, 공식 가이드북 출간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4.12.17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은 자사의 SF 블록버스터 MMORPG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공식 가이드북이 발매됐다고 지난 16일 발표했다.

이번 'RF온라인' 공식 가이드북은 게임 시스템·각 종족의 특징·아이템과 몬스터 리스트 등 기본적 설정에서부터 각 종족별 마을 및 사냥터·전직과 퀘스트 등 게임 전반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다.

MMORPG 초보자들을 위해 기본 인터페이스 안내와 아크레시아·코라·벨라토 세 종족의 클래스별 가이드, 사냥터별 캐릭터 육성법을 공략했다. 또한 'RF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종족 전쟁의 시작과 끝을 상세하게 보여주는 기행을 수록하고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각 단계별로 레벨과 숙련도를 올릴 수 있는 각종 팁도 주목할 만 하다.

한편 CCR은 공식 가이드북 발매를 기념해, 가이드북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는 'RF온라인'을 20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정액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유저는 'RF온라인' 홈페이지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는 순간부터 2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결제자는 결제 금액 소진 후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 내 캐릭터 회복력이 100퍼센트 급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디퍼 오딘 팬던트'도 구매자 모두에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공식 가이드북 내 삽입된 애독자 엽서를 이용해 출판사로 설문을 보내주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희귀 아이템인 '오딘 펜던트'와 종족별 게임 화폐를 지급할 계획이다.

'RF온라인' 공식 가이드북은 1권당 1만2천원이며, 시중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