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니지Ⅱ 크로니클3', 내년 1월 공개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4.12.17 13: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리니지Ⅱ크로니클3 : 눈뜨는 어둠(Rise of Darkness, 이하 눈뜨는 어둠)'을 2005년 1월 말 테스트서버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공개된 '리니지Ⅱ크로니클2 : 풍요의 시대' 이후 6개월만의 대규모 업데이트다.

'눈뜨는 어둠'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리니지Ⅱ' 메인 시나리오인 '세븐 사인'의 공개다. '고대인들의 지하묘지'에 있는 죽음의 여신 실렌을 얽어맨 일곱 봉인의 힘이 세상에 풀려나며 '리니지Ⅱ' 월드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세븐 사인'의 공개로 기 '유저간의 새로운 대결구도'가 시스템상에 구현된다. 기존의 공성전이나 PvP(대인결투)와는 전혀 다른 방식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기존 온라인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되며, 그 동안 건의된 유저의 의견 중 상당부분이 반영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크로니클2의 공개 이후 이미 최고의 수준까지 도달한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엔씨소프트측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시나리오인 세븐 사인과 더불어, 기존 '리니지Ⅱ' 유저마저도 놀랄만한 '재미요소'를 함께 겸비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븐사인'을 비롯해 새로 추가되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달 30일부터 '리니지Ⅱ'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