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타르', 겨울맞이 이벤트 '풍성'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4.12.18 0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모소프트(대표 신동일)는 자사가 개발중인 리얼 RPG '바타르(www.vatar.co.kr)'를 통해 '겨울맞이' 대대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맞이 이벤트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타르'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2 슬림·아이리버 목걸이형 MP3·'바타르' 2차 비공개 테스터 우선 선정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바타르' 홈페이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4일 오후 2시 '바타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바타르'는 지난 11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 시스템과 박진감 넘치는 집단전투·타격감 등에서 좋은 평을 얻은 바 있다. 리얼 판타지(Real Fantasy)를 지향하고 있는 '바타르'는 '초고도 문명을 누리다 사라진 현 지구문명 이전의 고대문명' 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1대1 방식의 전투가 아닌 게이머의 병사들을 컨트롤 해 벌이는 몬스터 무리와의 집단 전투 또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박진감 넘치는 집단 PvP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바타르'의 기획·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최우정 팀장은 "2005년 1월 중으로 시행될 두 번째 테스트에서는 각 캐릭터들의 필살기와 스킬, 파티간 집단 PvP등을 추가하고 한층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기존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른 게임성과 재미로 대작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키겠다"고 설명했다.

'겨울맞이'퀴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타르' 공식 홈페이지(www.vatar.co.kr)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