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4차 테스트의 베일을 벗겨라!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3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김범수)는 오는 1월 26일 시작되는 ‘아크로드(ArchLord)’의 4차 비공개 시범서비스를 앞두고 4차 테스트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소개하는 ‘아크로드 프리뷰’ 동영상을 매주 단계적으로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4차 테스트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깜짝 기획된 이번 프리뷰 동영상은 아크로드 공식 홈페이지(www.archlord.com)의 ‘커뮤니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1월 4일에는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면서 새롭게 달라진 UI(User Interface)를 집중 소개할 예정이며, 향후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로드 퀘스트’를 비롯해 신규 추가 지역 및 PvP 시스템 등
‘아크로드’ 4차 테스트에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 23일에는 ‘아크로드 베일을 벗긴다!’라는 제목으로 ‘아크로드’의 제작실 전경과 함께 게임 제작진의 개발 과정 모습을 코믹하게 담은 동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음정훈 RPG 제작그룹장은 “‘아크로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자 미리 4차 테스트의 재미 요소를 공개하는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향후 커뮤니티 코너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궁금증 해소와 운영자와의 친밀감 증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NHN은 현재 ‘아크로드’ 4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에 참여할 3만 명의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1월 26일 4차 테스트를 실시한 뒤 1분기 내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