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즈 온라인, <포가튼 템플> 및 던전 탐사 퀘스트 추가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6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거소프트(대표 김문규)가 개발하고 그라비티(대표 김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 (R.O.S.E. online - Rush On Seven Episodes ; 이하 로즈 온라인)’ 이 7일 테스트 서버인 ‘제니퍼’서버에 루나 행성 던전과 던전 탐사 퀘스트를 추가한다.

루나 행성의 던전 존으로 추가되는 <포가튼 템플>은 마법을 연구하는 ‘아루믹’과 한 줄기였던 샤머니스트들의 신전으로써, 신과 가까워지기 위해 수련했던 샤머니스트들의 수많은 유적이 남아있는 곳이다.

<포가튼 템플>던전 존은 레벨 75 이상인 캐릭터들의 출입이 가능하고 레벨 75~85, 86~95, 96~105 에 해당하는 3가지 존으로 구분된다.

또한, 던전 내에서는 기본적인 PVP가 가능하다. 다른 팀의 플레이어를 신전의 도굴꾼으로 칭하여 PK가 가능하며, 다른 플레이어를 킬링하면 ‘도굴꾼 퇴치 증표’를 획득하고 이를 이용해 일정 줄리를 보상 받게 된다.

<포가튼 템플>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몬스터는 ‘아스타로트’와 ‘티르 윈’으로써, 마법 공격과 강한 물리 공격을 동시에 사용하는 강력한 몬스터 이다. 두 가지 몬스터 종족 외에 ‘씰스톤’ 이라는 고정형 몬스터가 등장하여, 이를 부수게 되면 일정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포가튼 템플 던전 추가와 함께 <포가튼 템플 탐사> 퀘스트가 추가된다. 던전 탐사를 시나리오로 하며, 던전의 각 지역별로 퀘스트가 추가된다. 유카 마을의 법관 ‘이슈탈’ NPC에게 <포가튼 템플 탐사>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오래된 유적’ 10개 이상을 획득하는 퀘스트로 진행된다. 10개 이상의 ‘오래된 유적’을 통해 기본 줄리 외에 일정한 보너스 보상을 받게 된다.

<포가튼 템플> 던전과 퀘스트의 본 서버 업데이트는 테스트 서버를 통한 밸런싱 조절 완료 후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