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높게 쏘아 올려 보자!” ‘마비노기 불꽃 놀이 이벤트’ 실시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6 16: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원일)의 데브캣 스튜디오(실장 김동건)가 개발한 <마비노기>가 ‘불꽃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꽃놀이 이벤트’는 1월 한달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계속되며, 정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가장 높이 불꽃을 쏘아 올린 유저를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순위는 이벤트 종료 후 두 개의 서버 그룹 에서 개별적으로 정해지며 ipod 미니, 256MB 메모리 스틱, 마비노기 포스터, 머그컵 등 약 400여명에게 푸짐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이벤트일 다음주 월요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마비노기> 유저들만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두갈드 아일(지명)’의 트레이시(NPC)에게 구입한 ‘불꽃놀이 키트’에 자신이 담고 싶은 메시지를 넣어 축포를 쏘면 하늘에 메시지와 함께 높이 올라간 거리가 기록된다. 이 같은 독특한 시스템을 이용해 새해 소망을 담아 하늘 높이 축포를 쏘아 올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번 ‘불꽃놀이 이벤트’ 외에도 정액 결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플러스 플러스 결제 이벤트’, 마비노기 스킬 아이콘을 주제로 한 사진을 심사하여 수상자를 선발하는 ‘마비노기 판타지 라이프 갤러리 이벤트’ 등의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 중이다. <마비노기> 유저인 정주용(22)씨는 “최근 <마비노기>를 시작했는데 게임 내 이벤트가 많고 방식도 다양해 좋다. 식상한 기존 이벤트들에 비해 <마비노기>만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살린 이벤트를 시도한 점 등이 높이 평가할만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