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은 골프왕’, 신규 코스 ‘마티스 밸리’ 공개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1.06 16: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김범수)의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인 한게임은 온라인 캐주얼 골프 게임 ‘당신은 골프왕(www.golf.hangame.com)’에 강렬한 색감과 스릴 넘치는 플레이가 강조된 네 번째 코스인 ‘마티스 밸리(Matisse valley)’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야수파의 거장화가 ‘마티스’의 이름과 원색의 대담한 색채대비를 그대로 반영한 이번 신규코스는 붉은 암벽계곡 사이의 필드·별이 빛나는 푸른 하늘 등 비현실적이고 신비로운 지형 및 색조로 독특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티스 밸리’는 비교적 짧은 코스 길이에도 불구, 계단식 절벽에서 오는 높낮이차·낭떠러지 등을 필드 곳곳에 적절하게 배치해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최대한 부각시켰으며,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숨겨진 안전경로와 지름길을 직접 찾아보는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됐다.

NHN 게임스의 황성순 X게임제작그룹장은 “‘당신은 골프왕’은 이용자들이 취향에 따라 게임을 골라 즐길 수 있도록 VS·싱글·대회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 및 해변·사막·초원코스 등을 계속 선보여왔다”며 “2월중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의상상점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은 골프왕’은 현재 게이머들이 참여한 매 홀마다 즉석복권식 새해 복주머니를 지급, 당첨된 이용자들에게 각 500만원 상당의 홈시어터·디지털냉장고·아이언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소원성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