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은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이후, 매 주말마다 서울을 포함하여 지방의 유명 놀이공원, 극장가 등을 돌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1월 2일에 서울 메가박스,부산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광주 CGV 에서 실시한 신년맞이 ‘2005년 영화관은 열강이 접수한다’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설날 연휴 극장가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들이 실시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단발적인 홍보의 장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 반면,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이후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홍보는 물론 신규 회원 유입으로까지 이어지는 성과를 거두었다.
KRG소프트 노철 마케팅 이사는 “이벤트 실시 이전과 이후의 지역 분포도 비교 결과, 실제로 해당 지역의 회원 유입률이 증가하였음을 알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서울 거주 회원들뿐만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열혈강호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자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