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즈 온라인에서 2005년 福을 나누어 드립니다!!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2.04 1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거소프트(대표 김문규)가 개발하고 그라비티(대표 김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 (R.O.S.E. online - Rush On Seven Episodes ; 이하 로즈 온라인)’ 에서 2005년 신년을 맞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맞이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로즈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맞이 이벤트>는 2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는 -애써 장만한 설날 음식을 훔쳐간 ‘말썽쟁이 우피’ 몹에게서 설날 음식을 되찾아온다- 는 퀘스트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벤트 NPC는 잔트 마을 안내원 NPC ‘레나’ 옆에 위치하며, 퀘스트 아이템 ‘설날음식’ 일정 수량을 NPC에게 되돌려주면 ‘한복 세트’를 보상 아이템으로 제공한다.

2단계는 한복 세트를 착용한 상태에서 ‘말썽쟁이 우피’ 몹에게서 ‘팽이’ 아이템을 찾아오는 퀘스트이다. ‘팽이’아이템은 이벤트 NPC를 통해 ‘복주머니’로 교환되며, ‘복주머니’는 더블 클릭 시 일정 확률에 따라 레어 아이템, 제련 방어구 등의 보상 아이템으로 변환된다.

그라비티는 “로즈 온라인 유저들을 위해 2005년 福을 가득 담은 복 주머니를 준비했다. 게임 내 작은 이벤트지만, 2005년 한해 모든 유저들이 소원 성취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