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지파이터즈, 'KO왕·콤보왕'에 도전하라!

  • 김수연 기자 jagiya@kyunghyang.com
  • 입력 2005.02.06 02: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셔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이지노리(대표 김현중)가 개발, '레몬볼(www.lemonball.com)'에서 서비스하는 액션격투게임 '이지파이터즈'에서 누구나 KO왕, 콤보왕이 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치 시스템을 도입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경험치 시스템은 매 게임마다 1등을 한 '격투왕'과 가장 많은 KO를 낸 'KO왕', 가장 많은 콤보를 낸 '콤보왕'을 선발하며, 가장 많은 경험치를 얻은 유저에게도 '노력상'이 주어진다. 게임에 참가한 유저 모두가 상을 탈 수 있도록 해 성취감을 부여한 것.

또 게임에서 패했을 때도 레벨업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험치가 내려가지 않아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각각 10회 이상 'KO왕·콤보왕'에 뽑힌 유저에게 '수파이더맨' 의상을 지급하는 ‘KO왕·콤보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퍼블리싱팀 김미정씨는 "게임을 한 유저 모두가 상을 탈 수 있는 기분 좋은 경험치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 모두 특별 수파이더맨 의상을 타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파이터즈'는 게임 대기실 창을 새롭게 업데이트 해 게임모드와 맵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