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망 뉴(New)맞고, '전국민 신바람 릴레이'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4.14 09: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는 대한민국 맞고 게임의 새 바람을 몰고 온 2005년 형 '뉴(New)맞고'를 즐기기만 해도 풍성한 행운이 터지는 '전국민 신바람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New)맞고'를 대한민국 대표 맞고 게임으로 이끌어 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200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포털 부문 1위로 피망을 선정해 준 것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현금 1,000만원, 뉴 프라이드 등을 걸고 대규모로 진행된다.

'전국민 신바람 릴레이' 이벤트는 '뉴(New)맞고' 5판에 1번씩 게임머니를 제공받는 간단한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 결과에 따라 10만원∼100만원까지 게임머니를 100% 지급 받는 방식.
또한 이 게임에 참여하기만 해도 현금 1,000만원, 뉴 프라이드, 동경 디즈니랜드 여행권, 제주도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피망은 '뉴(New)맞고'를 즐기면서 달성한 승수에 따라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홈씨어터, 액자형 에어콘, 미니 캠코더, 놀이동산 이용권 등 풍성한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김동화 팀장은 "2005년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피망 '뉴(New)맞고'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한민국 대표 맞고로 성장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