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산 성웅이순신 게임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 지봉철 기자 janus@kyunghyang.com
  • 입력 2005.04.14 10: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 영웅 성웅 이순신 장군을 테마로 한 ‘성웅 이순신 축제’가 기존의 체험형 컨텐츠에서 한층 더 나아가 청소년에게 다가에게 다가 서고 있다.

아산시와 축제위원회는 ‘성웅 이순신’을 소재로 한 게임 소재 개발 컨텐츠와 시나리오를 발굴하기 위해서 ‘아산성웅이순신 게임시나리오’를 공모중에 있는 것.

‘아산성웅이순신 게임시나리오 공모전’은 게임기획서와 게임시나리오 부문을 개인이나 팀 단위로 출품이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4월 18일까지이며 1,2차 심사를 거쳐 시상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상은 1, 2, 3위 상장과 총상금 350만원이 수여되며 4월 29일 시상할 계획이다.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시나리오 공모전을 통해 시나리오와 컨텐츠를 발굴에 노력하고 산관학 연계를 통해 게임으로 개발/서비스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중국에서도 시나리오를 응모 하는 등 관심을 보여 주고 있어 우수한 게임시나리오가 발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시나리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아산성웅이순신축제위원회 홈페이지(www.yisunshinfestival.or.kr)에 접속하여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jjin@noriya.co.kr)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