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구르팅', 'NDS를 받아라!' 이벤트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8.05 16: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진환)는 공동 개발하는 학원액션 어드벤쳐게임 '요구르팅'이 대원CI와 손잡고 '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NDS를 받아라!'를 진행한다.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내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NDS 아이콘을 모으면 된다.
각 서버별로 흩어져 있는 운영자를 찾아 함께 플레이하면 더 높은 확률로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많이 NDS 아이콘을 모은 사람에게는 특별상으로 휴대용 게임기 NDS 6대를 각각 지급하며, GM상으로 +7 까지 강화된 무기 '발키리의 날개'와 '시위드', 새로 업데이트된 신규 클럽복 세트 등 희소성을 가진 '요구르팅' 최고의 아이템이 130여명에게 주어진다.

이 밖에도 '요구르팅'은 여름방학 기간내에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3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15일까지 계속되는 '여름방학 대모험' 이벤트는 매일 한명씩 신규 유저에게 PSP를 증정하고 있으며, 홍콩행 티켓을 경품으로 하는 '환타이벤트'도 29일까지 계속된다.

'요구르팅' 사업팀 김상구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경품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요구르팅 공식홈페이지(www.yogurting.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