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젠, 대한축구협회와 게임사업 제휴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5.09.13 10: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이 대한축구협회가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공동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스포츠 포털 ‘우주닷컴’(www.uzoo.com)운영 및 온라인 게임 ‘건틀렛 온라인’ 개발사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12일 대한축구협회(KFA, 회장 정몽준)와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공동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젠엔터테인먼트와 대한축구협회는 이번 계약에 따라 온라인 축구게임을 활용한 공동 사업 및 마케팅을 전개해 제2의 축구붐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젠엔터테인먼트는 KFA 공식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을 독점 개발하고, 자사에서 운영중인 스포츠 포털 우주닷컴(http://www.uzoo.com)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게임사업으로 개발되는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은 국내 최초로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은 게임으로, 2006년 독일 월드컵 출전으로 전 국민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유명 국가대표 축구선수들을 대거 등장시켜 인기몰이를 한다는 전략이다.

이젠엔터테인먼트 이수영 사장은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며 “야외 스포츠인 축구를 온라인에서도 신나게 즐길 수 있고, 온라인 축구에 대한 애정이 국내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문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